티스토리 뷰

반응형

我有一个弟弟,我只比他大五分钟,因为我们是双胞胎。
나는 남동생이 하나 있다. 나는 그에 비해 단지 5분 더 크다. 그러니까 우리는 쌍둥이이다.

我们长得很像,同学,老师总是不知道谁是哥哥,谁是弟弟,只有爸爸,妈妈知道。
우리는 매우 닮았다. 같은 학년이어서 선생님은 항상 누가 형이고 누가 동생인지 모른다. 단지 아빠와 엄마만 알 수 있다.

有一个双胞胎弟弟真好!
쌍둥이 남동생은 매우 좋다.!

他是我的最好的朋友,我们常常在一起玩儿。
그는 나의 최고로 좋은 친구이다. 우리는 항상 같이 논다.

我们有很多相同的爱好,喜欢游泳,打篮球和画画儿。
우리는 매우 많은 경우 같은 취미를 가지고 있다. 수영을 좋아하고, 농구와 그림 그리기를 좋아한다.

上个月,校车上来了一个女孩儿,她叫丽丽,很可爱,她喜欢和我们坐一起。
지난 달, 학교 버스를 타는 한 여학생이 있었는데, 그녀는 리리라고 한다. 매우 귀엽게 생겼고, 그녀는 우리와 함께 버스를 타고 가는 것을 좋아했다.

弟弟喜欢上了丽丽,每天早上,他花很多时间洗澡,找衣服。
남동생도 리리를 좋아해서, 매일 아침 그는 샤워를 하고 옷을 입는데 많은 시간을 들인다.

看见丽丽,他的话很多,他讲笑话,说音乐。
리리를 보면 그의 말은 많아지고 그는 웃긴 이야기를 하고 음악에 대해 이야기한다.

可是,有一天,丽丽找到我,说她喜欢我。
그러던 어느 날, 리리가 나를 찾아서 그녀가 나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我又高兴,又不安,不知道说什么。
나는 좋기도 하고 걱정이 되기도 하고 해서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몰랐다.

我也喜欢丽丽,可是因为弟弟喜欢她,我不知道该怎么做。
나는 리리도 좋아한다. 그리고 남동생이 그녀를 좋아하기 때문에 나는 무엇을 해야할지 몰랐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