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我没有兄弟姐妹,我是独生女。
나는 형제자매가 없어서, 나는 외동딸이다.

家很大,玩具很多,只是我一个人玩儿。
집은 크고 장난감도 많지만, 나는 혼자 논다.

爸爸,妈妈工作的时候,我和小狗说话。
아빠, 엄마가 일할 때, 나는 강아지랑 말한다.

我想有哥哥,我们一起上学。
나는 오빠가 있었으면 좋겠어. 우리는 함께 학교에 갈 거야.

我想有姐姐,我们一起买东西。
나는 언니가 있었으면 좋겠어. 우리는 함께 물건을 살 거야.

我想要弟弟,我是他的“小妈妈”。
나는 남동생이 있었으면 좋겠어. 나는 그의 '어린 엄마'가 될 거야.

我想要妹妹,我是她的“小老师”。
나는 여동생이 있었으면 좋겠어. 나는 그녀의 '어린 선생님'이 될 거야.

妈妈说:小时候,我喜欢弹钢琴,可是家里没有钱买。
엄마가 말했다. : 어릴 때 나는 피아노 치는 것을 좋아했다, 그러나 집에 그것을 살 돈이 없었다.

十二岁的生日,我有了钢琴。
12살 생일에 나는 피아노가 생겼다.

从那天开始,我每天要弹钢琴。
그날부터 시작해서 나는 매일 피아노를 쳤다.

爸爸说:小时候,我喜欢打网球,可是没有老师。
아빠가 말했다. : 어릴 때 나는 테니스 치는 것을 좋아했다, 그러나 선생님이 없었다.

后来,每个星期六,我要上两个小时候的网球课。
나중에 매주 토요일 나는 두시간의 테니스 수업을 받을 수 있었다.

爸爸,妈妈很爱我,还有爷爷,奶奶,姥爷,姥姥。
아빠, 엄마는 나를 매우 사랑한다. 또한 할아버지, 할머니, 외할머니, 외할아버지도 있다.

他们太爱我了!
그들은 나를 매우 사랑한다.

我还有表哥,堂妹。。。
나는 사촌오빠와 사촌여동생이 있다.

但是,我的生日愿望是:有一个弟弟或妹妹!
그러나, 나의 생일에 남동생이나 여동생을 갖게 해달라고 빌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