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奶奶今年六十四岁,可是她常常说:我四十六岁,我不老。
할머니는 올해 64세이다. 그러나 그녀는 항상 말한다. : 나는 46세이고 나는 늙지 않았다.

奶奶爱美,她喜欢红色,粉红色,黄色和绿色的衣服。
할머니는 예쁜 것을 좋아한다. 그녀는 빨간색, 분홍색, 노란색, 그리고 초록색 옷을 좋아한다.

她说:这些颜色好看,穿上这些颜色的衣服,自己都快乐。
그녀는 말한다. : 이 색들은 예쁘다. 이런 색들의 옷을 입으면 내 자신이 매우 즐겁다.

奶奶喜欢种花,她的花园里有五颜六色的花,她还送花给朋友。
할머니는 꽃 가꾸기를 좋아한다. 그녀의 정원에는 다양한 색의 꽃이 있다. 그녀는 또한 친구에게 꽃을 보낸다.

奶奶有很多好朋友,她们都是六七十岁的老太太,她们常常一起去跳舞,唱歌,游泳,每天都很忙。
할머니는 친한 친구가 많다. 그녀들도 모두 6,70살의 노인들이다. 그녀들은 항상 함께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고, 수영을 하느라 매일 바쁘다.

昨天,奶奶寄来了圣诞礼物,她给我们打电话,说:我不能和你们一起过圣诞节了。
圣诞夜,我在天上。
어제, 할머니가 성탄 선물을 보내왔다. 그녀는 우리에게 전화를 해서 말했다. : 나는 너희들과 함께 성탄절 이브를 지낼 수 없어.

我会想你们的。
나는 너희들이 그리울 거야.

我哭了,问她:奶奶,你怎么了?你生病了吗?你不可以死。
나는 울면서 그녀에게 물었다. : 할머니, 무슨 일 있어요? 병이 났어요? 죽은면 안돼요.

奶奶说:我没有生病,不会死。
할머니가 말했다. : 나는 아프지 않고 죽지도 않을 거야.

我和朋友去中国旅游,圣诞夜的时候我在飞机上。
나와 친구들은 중국으로 여행을 갈 거야. 성탄절 이브날일 때 나는 비행기를 타고 있을 거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