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有时候,我问自己:我是妈妈生的吗?
때때로, 나는 스스로 묻는다. : 나는 엄마가 낳았나?

我喜欢吃肉,可是妈妈总是做很多蔬菜。
나는 고기를 좋아하는데, 엄마는 항상 많은 채소를 만들어 준다.

我喜欢玩儿电脑游戏,可是妈妈给我买很多书。
나는 컴퓨터 게임을 좋아하는데, 엄마는 나에게 많은 책을 사준다.

我睡觉,她不高兴。
내가 자고 있으면 그녀는 싫어한다.

我不睡觉,她也是不高兴。
내가 안 자고 있어도 그녀는 싫어한다.

我在家里,她叫我出去。
내가 집에 있으면 그녀는 나에게 나가자고 한다.

我出去了,她又叫我回家。
내가 나가 있으면 그녀는 또 나에게 집에 오라고 한다.

她喜欢认识我的朋友,还问很多问题。
그녀는 내 친구를 아는 것을 좋아하고 또한 많은 걸 묻길 좋아한다.

我踢足球时,她常常来,还大叫 “好!”
내가 축구를 할 때, 그녀는 항상 와서 또 크게 소리친다. "잘했어!"

我跟她说:大卫的妈妈好,大卫可以12点睡觉。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 데이비드의 엄마는 좋아, 데이비드는 12시에 자도 된데.

我说:丽丽的妈妈好,丽丽可以天天喝可乐。
나는 말했다. : 미미의 엄마는 좋아. 미미는 매일매일 콜라를 마셔도 된데.

妈妈笑了,说:是吗?下次见见她们。
엄마가 웃으며 말했따. : 그래? 다음에 그들을 만나보자.

不过,你要10点睡觉,喝水果汁。
그러나, 너는 10시에 자고 과일 주스를 마셔야 해.

今天,大卫说:你的妈妈真好!我妈妈。。。
오늘, 데이비드가 말했다. : 너의 엄마는 정말 좋아! 우리 엄마는....

是马?!我觉得他的妈妈好!
그래? 나는 그의 엄마가 좋다고 생각하는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