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爸爸,妈妈离婚了,我和妈妈住。
아빠, 엄마는 이혼을 했고 나는 엄마와 산다.

星期六,星期天,我去爸爸家。
토요일, 일요일에 나는 아빠의 집에 간다.

爸爸和我看电影,看电视,做运动,我们过得很好。
아빠와 나는 영화를 보고, 티비를 보고, 운동을 하고 우리는 잘 지낸다.

两年后,爸爸说:我有女朋友了,我很爱她。
이년 후, 아빠가 말했다. : 나는 여자 친구가 있어. 나는 그녀를 매우 사랑해.

她叫玛丽,是老师。
그녀는 마리라고 부르는데, 선생님이야.

你们做朋友,好吗?
너희들이 친구가 되면 어떨까?

我哭了,我想爸爸回来,和妈妈在一起。
나는 울었다. 나는 아빠가 돌아와 엄마와 함께 살았으면 한다.

我不和玛丽说话,也不去爸爸家了。
나는 마리와 말하지 않았고, 또한 아빠의 집에도 가지 않았다.

一天,玛丽来我的学校,她说:你爸爸很爱你,他明天过生日,他很想你,一起吃饭吧。
어느 날, 마리가 나의 학교에 와서 말했다. : 너의 아빠가 너를 매우 사랑해. 그는 내일이 생일인데, 그는 너를 너무 보고 싶어해. 함께 밥 먹자.

第二天,我们一起做饭,做蛋糕,买东西。
다음 날, 우리는 함께 밥을 만들고 케이크를 만들고 물건을 샀다.

那天,爸爸很快乐,总是笑。
그날, 아빠는 매우 즐거워해서 계속 웃었다.

晚上,我病了,爸爸和玛丽送我去医院,他们一晚上没睡觉。
저녁에, 나는 아파서 아빠와 마리는 나를 병원에 데려다 주었다. 그들은 밤에 잠을 자지 않았다.

后来,玛丽和我成了朋友,我们喜欢在一起说说学校,男孩子,小狗。
이후, 마리와 나는 친구가 되었다. 우리는 함께 학교, 남자아이들, 강아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했다.

一年后,玛丽做了爸爸的妻子,我的后妈。
일년 후, 마리는 아빠의 부인이며 나의 새엄마가 되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