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爸爸很爱我,他常常说:你可以的,你最好的!
아빠는 나를 매우 사랑한다. 그는 항상 말한다. : 너는 할 수 있어, 너는 최고야.

妈妈不在家,他和我吃巧克力,冰激淋,蛋糕。
엄마가 집에 없으면, 그와 나는 초콜릿,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먹는다.

我错了,他不生气,说:没关系,你有我呢。
내가 잘못하면 그는 화를 내지 않고 말한다. : 괜찮아, 너에게는 내가 있잖아.

看电影,我笑他也笑;我哭了,他眼睛也红了。
영화를 볼 때, 내가 웃으면 그도 웃고 내가 울면 그의 눈도 빨게진다.

我们一起跑步,他总是在我后面。
우리가 같이 달리기를 하면 그는 항상 내 뒤에 있다.

我们玩儿电子游戏,我总是第一。
우리가 비디오 게임을 하면 나는 항상 일등이다.

他是我的老师,教我数学。
그는 나의 스승이다. 나에게 수학을 가르쳐준다.

他是我的司机,送我上课。
그는 나의 운전기사이다. 나를 학교에 데려다 준다.

他是厨师,会做很多好吃的。
그는 요리사이다. 매우 맛있는 것을 많이 만들 수 있다.

他是魔术师,手里总是变出好东西。
그는 마술사이다. 손안에서 항상 좋은 것이 변한다.

我和爸爸长得很像,我们有一样的眼睛,鼻子和嘴巴。
나와 아빠는 매우 비슷하게 생겼다. 우리는 같은 눈과 코와 입을 가지고 있다.

爸爸喜欢说:我的女儿长得真漂亮!
아빠는 말하기를 좋아한다. : 나의 딸은 정말 예쁘게 생겼구나!

爸爸,谢谢你做的爸爸,我非常非常爱你!
아빠는 아빠로 만들어 주어 고마워, 나는 정말정말 너를 사랑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