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확실히 육지에는 신기한 것이 많다.
동생이 신기한 걸 사준다고 해서 함께 간 곳...
'먹는 것이 신기해봐야 얼마나 신기하겠어?'하며 별 기대 없이 간 음식점이다.

알아서 주문하겠다던 동생이 주문한 것은 쇠고기 샤브샤브이다.
그런데....

 

이런게 나오길래 난 정말로 쌈밥이라도 나온줄 알았다.
샤브샤브라더니...

 

이걸 테이블에 있는 전기 레인지 그냥 올린고 불을 켠다.
대나무 바구니에 종이로 되어 있는 곳 안에는 야채만 있는 것이 아니라 육수도 들어 있었다.
이렇게 끓여 먹는 거란다.
끓여 먹는 내내 대나무 바구니도 종이도 타지도 찌져지지도 않는단다.
신기해라~~

 

샤브샤브용 소고기는 이렇게 접시에 따로 나온다.

 

샤브샤브를 찍어먹는 소스도 세 종류가 나온다.
나는 왼쪽에 있는 땅콩 소스가 제일 맛이 있었다.

 

일본에서 특수 제작되었다는 이 종이 그릇은 정말로 육수가 바글바글 끓고 소고기를 넣어 다 먹을 때까지 타지도 찌져지지도 않았다.

 

마지막 요 칼국수까지가 코스이다.

동생 말대로 정말 신기한 음식이었다.
그리고 맛도 아주 깔끔하고 좋았다.
육지 사람들은 참 신기한 음식도 많이 먹는다.^^
내가 점점 제주 촌뜨기가 되고 있는 기분이다.

*이 음식점은 부천에 있는 현대백화점 중동점 식당가에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