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명륜진사갈비를 티비에서 최현석이 선전하는 걸 보고 '진짜 맛있을까?'하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
그리고 몇몇 사람이 명륜진사갈비를 다녀와서 맛있네, 별루네 등 다양한 이야기를 하길래 우리도 가 보기로 했다.

만약에 우리가 달리기를 시작하지 않았다면 아무리 백사람이 다 맛있다고 해도 고기 무한리필집은 가지 않았을 것이다.
달리기 하기 전에 우리는 그닥 고기를 좋아하지 않았는데, 달리기를 하고 나서부터는 일부러라도 고기를 챙겨먹기도 하고 식욕도 좋아지고 소화력도 왕성해져서 '무한리필'이라고 해도 겁이 나지 않기 때문이다.ㅋ

 

매장은 넓고 좋다.

 

체인점이니 가격은 전국이 똑같은 1인 13,500원이다.
무한리필이니까 많이 먹으면 남는 건가?ㅋㅋ

 

두사람이 가니까, 처음에 이렇게 고기가 먼저 나온다.
다른 때 같으면 우리 둘이서 이 정도 고기도 다 먹지 못한다. 열심히 먹어야 반쯤 먹을라나??
하지만 우린 그동안 열심히 달리기도 했고, 맘 먹고 왔으니 열심히 먹어 보기로 했다.

 

이렇게 숯불에 구워먹는다.
보존제도 안 쓰고, 접착제도 안 쓰고, 남은 음식도 안 쓰는 정직한 가게라는 표어가 크게 써 붙어 있다.
그래 요즘 같은 세상에 먹는 거 가지고 장난하면 안되지.ㅋ

우리는 열심히 먹어서 고기를 한번 더 리필해 먹었다.
정말 태어나서 가장 고기를 많이 먹은 듯하다.
맛은 꽤 괜찮았는데, 어쨌든 양념갈비라서 두번을 먹고 나니 조금 질리는 느낌은 들었다.

그리도 우린 기분이 좋았다.

고기 무한리필 집에 와서 고기를 '리필'해 먹었으니까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