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美美和东东在西安的博物馆里,他们看到一盏灯。
미미와 동동은 서안의 박물관에 있다. 그들은 하나의 등잔을 보았다.

这是神灯,里面有精灵。
이것은 마술 등이고 안에 정령이 있다.

精灵可以他们三个愿望。
정령은 그들에게 세가지 소원을 들어줄 수 있다.

美美说:我想做美女!
미미는 말했다. : 나는 미인이 되고 싶어요!

美美成了美女,住在华清宫里,没有朋友,也不可以出去。
미미는 미인이 되어 화청궁에 있는데, 친구가 없고 나갈 수도 없었다.

美美觉得没意思,说:我不做美女了,我要回去。
미미는 재미없다고 생각해 말했다. : 나는 미인이 되고 싶지 않고 나는 돌아가고 싶어요.

东东说:我想变成孙悟空。
동동은 말했다. : 나는 손오공으로 변하고 싶어요.

东东成了孙悟空,他在大雁塔里搬经书。
동동은 손오공이 되었고, 그는 대안탑에 경서를 옮기고 있었다.

他说:我想打妖怪!我想飞!
그는 말했다. : 나는 요괴를 무찌르고 싶다! 나는 날고 싶다!

唐僧说:妖怪都死了,我们已经拿到经书了。
당승이 말했다. : 요괴는 모두 죽었다, 우리는 이미 경서를 받았다.

东东觉得没意思,他说:我不做孙悟空了,我要回去。
동동은 재미없다고 생각해서 말했다. : 나는 손오공이 되고 싶지 않아, 나는 돌아가고 싶어.

第三个愿望是:他们一起去秦陵地下宫殿看看。
세번째 소원은 : 그들은 함께 가서 진나라 능 지하 궁전을 보고 있었다.

地下很黑,有死人骨头,兵马俑突然都活了。
지하는 매우 어둡고 죽은 사람의 해골이 있었다. 병마용이 갑자기 모두 움직였다.

他们很怕,说:快回去吧!精灵送他们回到了地上。
그들은 매우 무서워 말했다. : 빨리 돌아가게 해주세요! 정령은 그들을 지상으로 돌려 보냈다.

在西安城墙上,他们吃着羊肉串儿,看着风景,觉得西安很美。
서안성 담장에서 그들은 양꼬치를 먹으며 풍경을 보며 서안은 매우 아름답다고 생각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