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떡과 달리 베이커리에서 만날 수 있는 케이크도 전시가 되어 있었다.

떡이 한국적이고 동양적인 것이라면, 케이크는 서양적인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아마도 제주도에서 제과제빵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이 전시에 참여한 듯하다.


요즘 케이크들이 너무 예쁜 것이 많이 있지만, 그래도 어딘가 판에 박힌 듯한 모양을 일률적으로 가지고 있는 편이다.

이 행사장의 케이크 전시는 그런 점에서 아주 개성있고 특색있었다.



노란 색의 케이크가 아주 인상적이다.

노란 장미를 표현한 것도 너무 예쁘고 옆에 백조를 표현한 것도 놀라웠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초코케이크이다.

마치 꽃화분을 보는 느낌이다. 게다가 하얀 나비까지 잘 표현해 놓았다.



아주 예쁘고 화려한 웨딩케이크이다.

마치 시골 마당에서 전통 혼례를 치르는 것 같은 느낌이 물씬 풍긴다.


케이크 전시는 하나하나가 정말 화려하고 예뻐서 동영상으로 찍어 보았다.

멋진 케이크를 이렇게나 많이 볼 수 있어서 완전 눈이 호강하는 것 같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