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라이프

고등어구이와 고양이

gghite 2018. 8. 14. 07:25
반응형

어제 저녁에 고등어 구이를 해 먹었다.

우리집 앞에 가로등이 하나 생기면서 우리집 마당이 밤에도 아주 환하다.

한밤중에도 환해진 우리집 마당

 

바람도 거의 안 불고 집안에서 고등어 구이를 구우면 생선 비린내가 오래 가기 때문에 환하게 불 밝혀진 마당에서 고등어를 구워보기로 했다.

부르스타로 현관 앞에서 고등어 구이를.

 

이렇게 고기를 굽자, 우리집에 매일 오는 길고양이들이 하나둘 모여든다.

내가 너무 했나?

애들도 배가 고플텐데, 이렇게 밖에 나와서 생선을 구우니..

앞에 우리가 이름을 붙여준 '미노'와 뒤에 그의 자식 같은 코가 못생긴 고양이

 

생선 굽다가 다리가 아파서 내가 잠깐 일어나 마당을 왔다갔다하고 있으니, 호기심 발동한 고양이들 슬금슬금 부루스타 앞으로 다가가 본다.



어둠에서 나와 생선 구이 앞으로 전진~

 

"안돼~ 뜨거워~"

그리곤 고양이들 가까이 가지 못하게 그냥 불 앞에 앉아 있기로 했다.

맛있게 구워지는 고등어

 

밖에서 생선을 구우니, 냄새 걱정이 없어서 바삭하게 계속 구울 수 있었다.

아주 맛있게 구워졌다.

옆에서 눈 빠지게 지켜보던 고양이를 위해 한토막은 주고 나머지만 가지고 들어와 저녁에 맛있게 먹었다.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