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라이프

비즈로 꼼지락꼼지락

gghite 2021. 10. 24. 19:43
반응형

마스크걸이 만들기에 재미가 완전히 붙어 버렸다.
비즈로도 만들 수 있을 거 같아서 다이소에서 재료를 사왔다.

눈도 별로 좋지 않으면서 이렇게 쬐끄만 비즈를 낚시줄에 끼워서 마스크 걸이를 만들어 보았다.

색색이 구슬을 꿰어서 아주 깜찍한 마스크걸이가 되었다.
주변에 초등학생이 있는지 생각하면서 만들었다.
육지에 사는 조카들에게 보내주자니, 택배비 때문에 배 보다 배꼽이 크다..ㅜ
어쨌든 그냥 생각나는 대로 몇개를 만들었다.
아무래도 비즈로 만든 건 여자아이들이 좋아할 듯하다.

나는 뭐든 하나에 빠지면 이것저것 막 만들어 보는 경향이 있다.
그래서 꽃팔찌도 만들어 보았다.
이걸 선물해줄 사람은 내 주변에 없지만.ㅋ
그래도 인스타에 올려놓으니 친구와 여동생이 얼른 달란다.ㅋ

간단히 꽃반지도 만들어보았는데, 너무 예쁘다.

예쁘면 어떻게?
마구 만들어줘야지~ㅋ
이러느라 눈이 침침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