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산책

코스모스

gghite 2021. 6. 27. 07:16
반응형

매일 산책가는 공원에 이렇게 예쁘게 코스모스가 피었다.
재작년까지만 해도 공원 가운데 공터에 사람들이 이런 저런 작물을 심어 경작을 했었다.
그러더니 재작년 가을에 '경작금지'라는 팻말이 세워졌다.
그리고 기계들이 들어와 산책로도 만들고 조형물도 가져다 놓고 그랬었다.
그래도 작년까지 몇몇 사람들이 계속 뭔가를 경작했었다.
이렇게 무단으로 경작하는 사람들을 막기 위해서 많은 꽃씨를 뿌려둔 거 같다.

꽤 넓은 공간이 꽃밭으로 바뀌었다.
특히 이렇게 코스모스가 핀 곳이 아주 넓게 펼쳐져 있다.
사람들도 꽃밭 앞에서 사진을 많이 찍는다.
나도 예쁜 꽃 사진을 찍어보았다.

그런데 코스모스는 가을을 대표하는 꽃 아니었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