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周末的时候,我通常不是跟家人出去吃饭,就是和朋友去打球。
주말에, 나는 항상 가족과 밥을 먹으러가지 않고, 친구와 공을 차려간다.

上个星期天,我和我最好的朋友一起去城市公园玩儿。
지난 일요일에 나와 나의 가장 친한 친구는 함께 도시공원에 가서 놀았다.

一进公园,我们就去爬山了。
공원에 가서 우리는 곧 산에 올라갔다.

山上非常漂亮,到处都是花草树木。
산위는 매우 아름다웠고, 도처에 꽃과 풀 나무들이 있었다.

开始我们一起走,一边走一边聊天儿,但是过了一会儿,我觉得累了,就让小明先走。
우리가 함께 걷기 시작하면서 한편으로는 걷고 한편으로는 수다를 떨었다. 그러나 잠시 후, 나는 피곤함을 느껴서 소명에게 먼저 가라고 했다.

很快,小明就爬到了山顶。
매우 빨리 소명은 산 정상에 도착했다.

我比他慢,不一会儿也爬到了山顶。
나는 그에 비해 늦게 갔지만, 오래지 않아 산 정상에 도착했다.

山顶上的风景非常美,还可以清楚地看到整个城市。
산정상의 풍경은 매우 아름다웠고, 도시 전체를 분명하게 볼 수 있었다.

我们试着找展览馆。
우리는 전시관을 찾아봤다.

找警察局,我们还找到了我们的学校。
경찰서를 찾고, 우리는 또한 우리 학교도 찾아냈다.

它们看起来都很小。
그것들은 모두 매우 작게 보였다.

在山顶上,我们玩儿了大约一个半小时,然后我们就下山了。
산 정상에서 우리는 대략 한시간 반정도 놀다가 나중에 산을 내려왔다.

下山以后,我们去划船。
산에서 내려온 후, 우리는 배를 타러 갔다.

我们租了一只小船,从山脚下一直划到湖的对面,一个钟头以后又划了回来。
우리는 작은 배를 하나 빌려서 산기슭 아래에서 호수의 반대편까지 노를 저었다. 한시간 후, 또 되돌아 노를 저어왔다.

中午我们在肯德基吃了炸鸡腿和薯条,喝了可乐,还吃了巧克力和冰激凌。
점심 때 우리는 KFC에서 튀긴 닭다리와 감자튀김을 먹고, 콜라를 마시고 초코릿과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下午我们去了理发店理发。
오후에 우리는 머리를 자르러 이발소에 갔다.

晚上我们一起去看了电影《功夫熊猫》。
저녁에 우리는 함께 영화 <쿵푸팬더>를 보았다.

这个周末我们过的非常开心。
이번 주말에 우리는 매우 재미있게 지냈다.

我们都说下个周末还要一起去玩儿。
우리는 모두 다음 주말에 또 함께 놀러가려고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