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熊猫美美美长得很漂亮, 身上有白色和黑色的毛,可是她不喜欢。
판다 미미는 예쁘게 자랐다, 몸에는 흰색과 검은색의 털이 있지만, 그녀는 좋아하지 않았다.

她说:小猪是粉红色的,我也喜欢粉红色。
그녀는 말했다. :”아기 돼지는 분홍색이다. 나도 분홍색이 좋다.”

蜜蜂是黄色的,我也喜欢黄色。
꿀벌은 노란색이다. 나도 노란색을 좋아한다.

蛇是绿色的,我也喜欢绿色。
뱀은 초록색이다. 나도 초록색을 좋아한다.

鸟是蓝色的,为什么我不是?
새는 파란색이다. 왜 나는 그렇지 않지?

金鱼是橙色的,为什么我不是?
금붕어는 주황색이다. 왜 나는 그렇지 않지?

瓢虫是红色的,为什么我不是?
무당벌레는 빨간색이다. 왜 나는 그렇지 않지?

棕色呢?天哪!我不是熊!
갈색은? 맙소사! 나는 곰이 아니다!

紫色呢?天哪!我不是小怪物!
보라색은? 맙소사! 나는 몬스터가 아니다.!

灰色呢?天哪!我不是大灰狼!
회색은? 맙소사! 나는 늑대가 아니다!

花的呢?好看吗?
총천연색은? 예쁘지 않니?

一只蝴蝶飞过来,她问美美 : 你是我的家人吗?
호랑나비가 날라왔다. 그녀가 미미에게 물었다. : 너는 우리 가족이니?

还是白色和黑色好,很酷。
또한 흰색과 검은색도 좋다, 아주 멋지다.

반응형
댓글